업무설명
산정특레 등록 신청서를 작성한 내용과 처리결과를 확인하기 위한 업무입니다.
업무화면
- 받은문서 ⇒ 산정특례 등록 처리내역(산정특례 환자 명부 조회)
내역조회 방법
- ① [내역조회]버튼을 클릭합니다.
- ② 조회기간을 선택합니다.
- ③ 전체, 정상처리, 반송 선택합니다.
- ⇒ 전체 : 신고한 모든 문서를 보여준다.
- ⇒ 정상처리 : 정상처리건만 조회 하여 보여준다.
- ⇒ 반송 : 반송된 건만 조회 하여 보여준다.
- ④ 수진자(주민등록번호) : 조회하고자 하는 수진자의 주민등록번호를 입력 한 후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수진자만 조회 됩니다.
- ⑤ 내역조회를 선택을 하면 작성내역과 송신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 ⇒ 비고 처리(여부) : 수진자의 송신여부와, 처리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 ※ 처리결과 조회 시 스크롤바를 이동하시면 주소 1. 주소 2를 확인 할 수 있으나 단 해당 수진자의 신고한 데이터가 없을 시에는 주소1, 주소2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.
명부조회 방법
- ① [명부조회]를 클릭합니다.
- ② 수신받은 “산정특례 명부”를 선택합니다.
- ③ 조회기간을 입력 후 문서조회 버튼을 선택합니다.